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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Q [자주하는 질문]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
A
- 터치키 또는 카드를 이용하여 문을 연 후, 비밀번호를 새로 입력합니다.

터치키 또는 카드를 입력하지 않았거나 분실하였다면 A/S 센터(1588-1813)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Q [자주하는 질문] 비밀번호(5회) 오류시
A
5회이상 오류시 모든 동작이 약 1분간 정지되오니 기다리신 후 다시 처음부터 비밀번호나 카드, 터치키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Q [자주하는 질문] 문이 자동으로 잠기지 않을 때
A
내측몸체의 자동/수동설정 스위치가 위치에 맞게 설정되어 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
Q [자주하는 질문] [✽] 버튼 작동시 동작이 되지 않을 때
A

- 다른 기능도 동작하지 않는 경우 건전지가 바르게 끼워졌는지  확인하시고, 건전지가 모두 소모된 경우 새 건전지로 교체해 주십시오.


- 건전지 케이스 또는 제품에 누액 흔적이 있는지 확인하시고, 누액 건전지 흔적이 있는 경우 접촉 부분을 마른 헝겊으로 닦아 냅니다.

※위 사항을 확인한 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(주)에버넷 A/S 센터(1588-1813)로 연락해 점검을 
받으시기 바랍니다.


※소비자 과실(비밀번호를 잊어버리거나 터치키 미등록 또는 분실 시)에 의한 서비스는 유상입니다.
  

Q [자주하는 질문] 외부의 버튼소리 및 불빛이 나타나지 않을 때
A

- 건전지 케이스 또는 제품에 누액 흔적이 있는지 확인하시고, 누액 건전지 흔적이 있는 경우 접촉 부분을 마른 헝겊으로 닦아 냅니다.


※위 사항을 확인한 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(주)에버넷 A/S 센터(1588-1813)로 연락해 점검을 
받으시기 바랍니다.


※소비자 과실(비밀번호를 잊어버리거나 터치키 미등록 또는 분실 시)에 의한 서비스는 유상입니다.
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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